
중년의 한 여인이 심장마비로 병원에 실려갔다.
수술대 위에서 거의 죽음 직전에 이르자
여인은 신을 만났다.
이것으로 이제 끝이냐고 물었더니 신은 아니라고 하며
그녀가 앞으로 30∼40년은 더 살 것이라고 말했다.

병이 회복됨에 따라 그녀는 병원에 더 있으면서
얼굴을 팽팽하게 하고 지방도 제거하고 가슴도 키우고
아랫배도 집어넣기로 하였다.
머리도 염색했다.

앞으로 30∼40년은 더 살 것이니 이왕이면
예쁘게 사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.

그녀는 마지막 수술이 끝나고 병원에서 나오다가
달려오는 앰뷸런스에 치여 사망했다.
그녀는 신 앞에 서게 되자 이렇게 물었다.
"제가 30∼40년은 더 살 거라면서요?"
신이 대답했다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너무 많이 뜯어고쳐서 못 알아봤다
출처 : 천진암
글쓴이 : 커피한잔 원글보기
메모 :
'Humo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누구 계산법이 맞는겨?? (0) | 2005.12.21 |
|---|---|
| [스크랩] 뜨거운 맛좀 볼껴!!~~~ (0) | 2005.12.17 |
| [스크랩] 유효기간ㅋㅋㅋ... (0) | 2005.10.12 |
| [스크랩] 진짜 개그네 ㅎㅎ (0) | 2005.09.26 |
| 가장 좋은 나이 (0) | 2005.09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