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umor

[스크랩] 웃기는 넘이 더 나빠 ~(*.~)

최덕근 2006. 8. 31. 19:21




웃기는 넘이 더 나빠 ***



어느 날 교수님이 강의를
하려고 돌아서자 학생들이 마구
웃어대는 것이었다.


교수님의 바지가 터져
빨간 팬티가 다 보이는 것이었다.

그것도 모르는 교수님은
"조용히 하세요."하고 주의를 주었다.

그런데도
학생들이 계속 웃어대자
교수님이 근엄하게 말했다.
.
.
.
.
.
.
"계속 웃는 놈도 나쁘지만....
계속 웃기는 놈이 더 나빠!"*^^*
.
.
.



*** 이발소에서 ***


머리칼이 3개인 아저씨가 이발소에 갔다.



자신의 머리를 정성스럽게 쓰다듬으면 이렇게 말했다.



아저씨: 머리 좀 따주쇼!!



이발사 아저씨: 헥;;......



어처구니 없는 표정으로..


그러나 이발사 아저씨는


정성스럽게 머리를 땋아 내렸다.




그런데....



아차차!! 그만 머리칼이 하나가 빠진것이었따.


대머리를 아저씨는 무척 화를 내며 이렇게 말했다.


아저씨 가름마나 타쥬쇼!!!


이발사 아저씨: 컥;;....!


이번만큼은 저얼대로 실수를 안해야 겠다싶어


이발사 아저씨는 조심조심 가름마를 타 나갔다.



그런데....



헉스;;이게 웬일인가???


또 머리칼 하나가 빠져 버린것이었따.


대머리 아저씨는 무척 화를 내며.


아자씨 무스발라서 세워라도 쥬쇼!!!!


이발사 아저씨: 힉!!....;;;

이발사 아저씨가 그만 넘 쫄았는지


무스를 발라 세우는 도중

또다시 마지막 남은 머리칼 마저

빠지고 말았던 것이었었었따아~~~~~~~.





이발사 아저씨는 이제 죽었구나 싶어


숨을 죽이고 가만히 있는데.....


대머리 아저씨 "왈.


대머리아저씨:


(모든걸 포기한듯이)
.
.
.
.
.
.

광이나 내쥬쇼!!!!! _._::










출처 : 천진암
글쓴이 : 그리움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