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umor

[스크랩] 개 하고는 절대로 달리기를 하지 마세요.^^...

최덕근 2006. 1. 20. 14:59

 





★..개하고는 달리기를 절대로 하지마라..★







★..개한테 이기면 < 개보다 더한놈..★



★..개한테 지면은 > 개만도 못한놈..★



★..개한테 비기면 = 개같은 놈된다..★









★.★..하지마라. 절대로!..★.★





출처 : 천진암
글쓴이 : 푸른안개 원글보기
메모 :

'Humo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할배와 밧데리..ㅎㅎ  (0) 2006.01.22
[스크랩] 대통령....운전 습관  (0) 2006.01.20
[스크랩] 개 하품 소리  (0) 2006.01.08
[스크랩] 소주에게서 온 편지  (0) 2006.01.08
[스크랩] 남푠이 기절한 이유.  (0) 2005.12.29